구글

유튜브 집단 체포된다! 유령으로 변장해 통행인을 놀라게 한 것이 문제

나나시노 2019. 11. 20. 16:31
반응형

 

 

 

유튜브 집단 체포된다! 유령으로 변장해 통행인을 놀라게 한 것이 문제

 

 

 

 

ユーチューバー、幽霊に変装し通行人を驚かせて逮捕 パニックを起こした人も「笑い事で済まない」怒りの声

 行き過ぎたユーチューバーの行動が問題になることは多い。海外では、逮捕者が出たようだ。 インド・カルナータカ州で、通行人にいたずらを仕掛けた大学生のユーチューバー7人が逮捕されたと、海外ニュースサイト『Times of India』と『T…

news.nicovideo.jp

 

 

 

<기사에 의하면>

 



인도·카르나타카 주에서 통행인에게 못된 장난을 장치한 대학생 유튜버 7명이 체포되었다고, 해외 뉴스 사이트가 보도했다

 


그들은 "Kooky Pedia"라고 하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340만명 채널 등록자를 가짐


보도에 의하면, 11월10일 심야, 그들 가운데 몇명이 유령의 변장을 하고, 통행인이나 차 운전자들을 놀라게 하고, 나머지 몇명은 주변에서 사태를 보고 있었다고 한다. 유령으로 변장한 몇명은, 흰 로브를 입고 머리가 긴 가발을 키고, 얼굴에 피를 가장한 빨간색 페인트를 해서 리얼한 유령을 연출하고, 통행인을 쫓아가거나, 멈추어 있는 차 앞에 나타나거나 하고 있었다.

 


길가에서 선잠을 채용한 택시 운전기사가 그들에게 놀라게 된 것으로, 경찰에 통보. 7명은 공공장소에서 번거로운 행위를 했다고 해, 13일 아침에 체포되었다.


그들 중 한사람은 '사람들을 놀라게 해서 유튜브에 올릴 예정이었다. 대수롭지 않은 못된 장난였고, 즐기고 싶었던 것 뿐'이라고 진술했다고 한다

 

 

 

Bengaluru YouTubers land in jail for ghost prank on peop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