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애니메이션 때문에 10년이상 본인을 "고양이"라고 믿는 여성이 발견된다ㅋㅋㅋ

나나시노 2019. 10. 31. 20:29
반응형

 

 

 

애니메이션 때문에 10년이상 본인을 "고양이"라고 믿는 여성이 발견된다ㅋㅋㅋ

 

 

 

 

My girlfriend lives life as a kitty cat and I’m her master

This guy has a kinky case of cat scratch fever.

nypost.com

 

 

Woman, 31, has identified as a CAT since her teenage years

Kat Lyons, 31, from Colorado, has been into kitten role-play her entire adult life, but admits she faces judgement for being in an age-gap, role-playing relationship, with her partner Robrecht Berg, 52.

www.dailymail.co.uk

 

 

 

미국 콜로라도주 재주 캣 라이온스 씨(31)는 사춘기 때부터 본인을 고양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과 다른 타입이었습니다. 언제나 고양이에 정신없이, 나도 고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언제나 고양이 귀를 붙여서 ··몇 살이었는지는 잊었습니다만, 어떤 애니메이션을 보고 흉내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등학생 때에 내가 고양이인 것을 알아차린 캣 씨.

 


고양이귀 때문에 주변에서 괴롭힘을 당했습니다만, 그 외에도 고양이가 끝까지 되는 동료가 있는 것을 알고, 진실의 자신을 완전히 드러내게 되었다라고 말합니다.

 


고양이라고 믿는 캣 라이온 씨

 



 

 

 

몇개월 전에는 코미콘에서 자신을 이해해주는 52세 남성을 만나 연인관계에 발전. 캣 씨는 연상의 “주인님”에 고분고분한 태도로 상대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자신이 고양이인 것을 잘 생각하지 않는 사람도 주변에 많다고 합니다.

 


'가족도 나를 받아들여 주지 않습니다. 아무 것도 알고 싶지 않다라고 합니다. 주변이 어떻게 생각해도, 나는 나입니다. 어려운 것이지만'라고 대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