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한국전쟁이나 제주도 4·3 사건 유물까지 일본에 배상 청구ㅋㅋㅋ

나나시노 2019. 10. 8. 00:00
반응형

 

 

 

한국전쟁이나 제주도 4·3 사건 유물까지 일본에 배상 청구ㅋㅋㅋ

 

 

 

 

일본, 제주도 요새화로 환경 훼손…"땅굴 원상 복구하라" - 제민일보

(사)일제강제노역피해자전국연합회는 7일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일본은 강제노역에 대해 사죄하라"며 "또한 제주도에 파 놓은 ...

www.jemin.com

 

 

 

(사)일제강제노역피해자전국연합회는 7일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일본은 강제노역에 대해 사죄하라"며 "또한 제주도에 파 놓은 수백개의 땅굴에 대해 조속히 원상 복구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일본은 일제 강점기 말 자신들이 일으킨 태평양전쟁 막바지에 패색이 짙어지자 본토를 사수하기 위해 아름다운 제주도의 자연을 무차별 훼손했다"며 "제주도에 수백개의 땅굴을 파서 요새화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80여년이 지난 오늘날 땅굴이 무너지는 등 심각한 자연환경 파괴가 우려되고 있다"며 "전쟁의 흔적을 정리하고 제주도의 자연을 복구하기 위해 일본은 피해 복구에 나서고 태평양전쟁의 주범으로써 사죄하고 보상하라"고 말했다.

 

 

 

 

<일본의 반응>

 

 

 

또, 시작이네ㅋㅋㅋ

 

 

날조 선진국


당시 일본이 제주도를 요새화 할 필요가 있었니?ㅋ
제주도 도민 학살시에 너희들이 파 놓았지ㅋ

 


"여러가지 있었지만, 전부 일본이 나쁩니다"
한국은 이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전쟁 채권은 일한청구권조약으로 해결완료

 


또 일한조약을 깨는 것입니까?

 


조선인은 상당히 일하는 것이 싫어서 돈을 원한다ㅋㅋ
위안부 할머니 돈이 미워서 어쩔 수가 없네ㅋ

 

 

공습도 당하지 않았는데도 방공호는 만들지 않는다
일본이 파 놓았다고? 생트집ㅋ


언젠가 라이따이한도 일본이 나쁘다고, 일본이 베트남에 보상해라고 말하기 시작할 것 같아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