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이치카와 에비조가 일어난 시간이 너무 위험해ㅋㅋㅋ

나나시노 2017. 7. 10. 22:00
반응형




이치카와 에비조가 일어난 시간이 너무 위험해ㅋㅋㅋ






가부키 배우 이치카와 에비조(39)가 10일, 자신의 블로그를 갱신. 꿈 에서 아내 코바야시 마오씨(34)와 만난 감동이나, 눈을 뜬 의 「우연」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


이날 최초의 말은 「지금까지 꿈을 꾸고 있었습니다」라고 자르기 시작한 에비조.  


「마오가 사라 있었다고 하는 꿈을 꾸고, 옛날 같이 살고 있었던 집에서 마오가 소생해서 몇시간 지낸 꿈」이었다라고 좋은 「기뻐서 기뻐서 모두가 기뻐서 마오의 쟁탈해?같은 일이 있었고 저는 조금 떨어저 모두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만 행복했습니다」라고 마오씨와의 사람의 “재회”을 기뻐했다.


건강한 마오씨의 모습에 「앗싸」라고 기뻐하면서, 눈을 뜬 시간은 「0721」


이 숫자는 마오씨 생일 7월21일과 같아


「아주 잘되어 있는 꿈에서 께어나기의 시각이었습니다」



0721=オナニー

↑네이버 등 검색하면 뜻을 이해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