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노리스 소프트 타카하시 테츠야씨「닌텐도 스위치 제노블레이드 X를 검토하고 싶다」

나나시노 2017. 7. 10. 00:40
반응형





모노리스 소프트 타카하시 테츠야씨 「닌텐도 스위치 제노블레이드 X를 검토하고 싶다」







<기사에 의하면>



·WiiU 『제노블레이드 X』는 Wii 『제노블레이드』로 익숙해진 것과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에게는 충격이었다. 대히트가 안된 것은 콘솔 유저 베이스가 작았기 때문이라도 모른다.


·감독 타카하시 테츠야는 이것을 인정하고, 『제노블레이드 2』의 개발을 완료하면 닌텐도 스위치판 『제노블레이드 X』에 대해서 검토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 (『제노블레이드 X』는 훌륭한 게임으로 『제노블레이드』와는 전혀 다른 인상이었습니다. 그러나 WiiU가 한정된 유저에게 제한되고 있다라고 하는 점에 있어서 『마리오카토 8』과 같다고. 닌텐도 스위치판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까?)


타카하시씨 「피드백 감사합니다. 저는 현재, 『제노블레이드 2』의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일본에 돌아가도 해결해야 할 것은 산적합니다. 하지만 『제노블레이드 2』의 개발이 끝나면 닌텐도 스위치판 『제노블레이드 2』를 생각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