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최신작 『극장판 포켓몬 너로 정했다』 OP에 이어 ED주제가도 부활 곡!하야시 아스카씨가 노래하는「오라시온의 테마」에 결정!

나나시노 2017. 7. 2. 19:23
반응형




최신작 『극장판 포켓몬 너로 정했다』 OP에 이어 ED주제가도 부활 곡!하야시 아스카씨가 노래하는「오라시온의 테마」에 결정!







2일, 국민적 애니메이션 「포켓 몬스터」 극장판 제20작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의 엔딩 주제가를, 하야시 아스카가 부르는 것이 발표되었다. 그녀가 부르는 것은 제10작 『포켓몬 다이아몬드 펄 디아루가VS펄기아VS다크라이』 (2007)로 사용된 노래 「오라시온의 테마」를 새롭게 가사를 붙인 「오라시온의 테마∼ 함께 걷자 ∼」



요전에, 동작의 오프닝 주제가가 초대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곡 「메자세 포켓몬 마스터-20th Anniversary-」에 결정한 것이 화제가 되었지만, 엔딩 곡도 또 지금까지 「포켓몬」시리즈를 상기시키는 테이스트가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