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카레 통조림에서 ”항문”이 나왔다! 영국에서 화제ㅋㅋㅋ

나나시노 2019. 1. 5. 21:50
반응형




'카레 통조림에서 항문”이 나왔다 영국에서 화제ㅋㅋㅋ



영국에서 최근, 카레 통조림에서 항문”과 같은 이물이 나왔다고 화제



·영국 스완지에서 재주의하는Andrew Lee 씨가, 슈퍼에서 '비프 카레 통조림' (약2000원)을 구입했다


·개봉하니까, 거기에는 이물”이 혼입. 그것은 정말로 ”항문”, 혹은 ”탯줄”과 같이 보인다


·비프 카레에 들어 있다고 생각되지 않는 이물”에 충격을 받은 앤드류 씨. '고양이 항문이 아닐까? 기분이 나빠져서 2일간 식욕이 없었어요'라고 facebook에 이미지를 투고하고, 슈퍼에 불만을 호소했


카레 통조림에 들어 있었던 항문”


·불만을 들은 슈퍼는 '이쪽 상품과 그 물체를 가장 가까운 스토어에 가지고 오십시오. 조사하겠습니다'라고 답변을 보냈습니다


·슈퍼는 '혈관의 가능성이 있다'라고 전한 것 같지만, 진상은 아직 판명되지 않았다. 앤드류 씨는 '앞으로 고양이를 볼 수 없게 되었다!'라고 트라우마를 이야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