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발정한 개구리 무리, 일제히 거대 뱀 등에 올라타 괘씸한 짓을 한다ㅋㅋㅋ

나나시노 2019. 1. 2. 20:19
반응형




발정한 개구리 무리, 일제히 거대 뱀 등에 올라타 괘씸한 짓을 한다ㅋㅋㅋ





호주 북부 Kununurra에서 지난달 30일, 수수두꺼비 무리가 거대 비단구렁이에 올라탄 광경이 목격되었다.


·번식 능력이 지극히 높은 것으로 알려지는 수수두꺼비.


·이날, 수수두꺼비 무리가 전장 3.5미터 비단구렁이 등에 올라탔다. 히치하이크를 하고 있는 것 같지 보이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수수두꺼비는 너무나 발정하고 있었기 때문에, 비단구렁이 등에 올라타서, 생식문을 가까이 해 정액을 거는 행위를 하고 있었다




·호주 박물관에서 근무하는 Jodi Rowley 씨는 '발정한 수컷 무리가 암컷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틀린 것이지요'라고 언급했다




그 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