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무섭다】 미국 의회에서「임산부는 살인 OK」법안이 가결된다!

나나시노 2017. 6. 29. 20:16
반응형




【무섭다】 미국 의회에서 「임산부는 살인 OK」법안이 가결된다!




뉴햄프셔주 의회에서 요전날, 이른바 「태아 살인」에 관한 법안이 인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임신 20주일 후의 태아를 사람으로서 정의하는 것」으로, 태아가 사고나 사건에 말려 들어가 사망했을 때에 가해자 측에 살인죄 또는 과실치사죄로 기소할 수 있다고 하는 법률입니다.


단지 임산부가 중절을 바라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공화당은 중절이라고 하는”예외”를 포함시키기 위해 「임산부 또는, 그 담당 의사에 의한, 어떠한 행위도 살인죄에는 추궁 당하지 않는다」라고 추가 기입. 그러나 이 문장은 파악하는 방법에 의하면, 「임산부의 여성은 사람을 죽여도 살인의 죄를 추궁받지 않는다」 「살인을 허락한다」라고 해석 가능하게 됩니다.




<해외의 반응>



이것은 심하다ㅋㅋㅋ


임산부 킬러ㅋㅋㅋ어떤 B급 영화야ㅋㅋㅋ


생리 때에도 살인 OK인 법안을 만들어 주세요!

그 때는 진심으로 누군가를 찌르고 싶은 기분이 됩니다(*′ω`*)


↑ 오늘 나의 기분이예요!! 정말로 동감입니다!!!


네? 내가 임신하고 있었을 때는 어째서 이 법률이 없었어?


우와, 코멘트 안 보는게 좋았어...

여성의 반응이 무섭다...


스코틀랜드 「소를 사육하는 사람은 술취하면 불법」

런던 「역병을 걸리면서 지하철을 타는 것은 불법」

영국 「핵을 폭발시키는 것도, 의회에서 죽는 것도 불법」

미국 「임산부는 살인의 죄를 추궁받지 않는다」←NEW!!!




법률 제정자가 이 사태를 눈치챈 것은, 법률이 인가된 후 였다.

「이 법안은 의사의 방조에 의한 자살을 가능하게 해, 임산부가 책임을 지지 않는 살인을 인정하고 있습니다」라고, J.R 호엘 하원의원.

법의 문장 구성등. 변경을 실시하기 위해, 곧바로 의회가 열려 개정되는 운반이 된 것 같습니다.


공화당 「우리는 누구하나로서 살인을 허락하거나 가담하는데 투표를 실시한 것은 아니다. 의도한 것은 아니다.」라고 하는 변명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해외의 반응>



어째서 개정 해버려?

임신시에는 사실 괴로워서 누군가를 죽이고 싶은 기분인데


공화당이 낸 법안 중에서 유일하게 여성이 지지하고 싶다고 생각되는 것이군요


여기에는 살인 예비범의 여성이 많습니다ㅋㅋㅋ


오늘의 교훈 「여자는 무섭다」


다음 법안에서는 「공화당원은 영어 수업을 받을 필요가 있다」는의를 통과시켰으면 좋겠어


뉴햄프셔주의 아버지들은

아내에게 발견되지 않도록 숨어 있었던 것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