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동영상】 UFC 시합중에 탈분 해 버린 여성 파이터ㅋ 시합 후 상대 선수의 코멘트ㅋㅋㅋ

나나시노 2017. 6. 29. 13:35
반응형




【동영상】 UFC 시합중에 탈분 해 버린 여성 파이터ㅋ 시합 후 상대 선수의 코멘트ㅋㅋㅋ




6월 25일, UFC(얼티메이트・화이팅・챔피언 쉽) 시합중에 여성 선수의 몸에 터무니 없는 것이 일어났다.


종합 격투기 시합에 집중하는 2명의 여성 선수. 싸우고 있는 것은 저스틴 키시(Justine Kish)와 펠리스 헤릭(Felice Herrig).


3 라운드가 되었을 무렵, 헤릭에 의한 강력한 초크 공격에 의해, 저스틴 키시는 곧 기절할 것 같았다.

저스틴 키시는 전력으로 헤릭의 초크로부터 빠져 나갈 수 있었지만, 너무 힘주었기 때문에 3 라운드의 마지막에 마루에 갈색 물체가 있었다! 그것을 깨달은 손님과 시청자들.


시합이 종료한 뒤 해당 장면의 화제로 화제거리가 되어, 「저스틴・키시는 너무 많이 힘을 주었기 때문에 탈분 했다」라고 화제가 되었다.


이러한 장면에 보통 여성이라면 굴욕적으로 느끼겠지만, 저스틴・키시는 진정한 프로 파이터답고 전혀 동요하지 않았다. 상대 헤릭도 마루에 대변이 있었던 것에 깨달았다고 고백해, 「저스틴 키시는 나의 친구다.내가 그녀의 입장이면, 이야기가 확산되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라고 해 「MMA 팬은 무자비하다」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그리고 저스틴 키시는 시합 후에 Twitter에서 「나는 전사다. 변을 흘렸다고 싸우는 것을 그만두거나 하지 않다ㅋㅋㅋㅋㅋㅋㅋ 또 곧바로 시합에서 만나자」라고 투고했다.



굉장한 멘탈 소유자다.





Michael Bisping: Justine Kish Had A Yoel Romero, Compares Poop Accidents In The Octag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