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한국 국방성 '레이더 조사하지 않았다'라고 의견을 바꾸었다ㅋㅋㅋ 일본 '증거 있다. 솔직하게 사과해라'

나나시노 2018. 12. 24. 14:56
반응형




한국 국방성 '레이더 조사지 않았다'라고 의견을 바꾸었다ㅋㅋㅋ 일본 '증거 있다. 솔직하게 사과해라'





<기사에 의하면>



·12월20일에, 일본해 상공에서 한국군의 구축함이 해상자위대 P-1초계기에 대하여, 공격의 전단계인 사격 관제용 레이더를 조사했다고 방위성이 발표했다


·한국 국방성은 21일, '당시, 조난한 북한 선박을 수색하기 위해서 레이더를 사용했다. 그것이 조사된 가능성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한국 국방성은 24일 회견에서 '초계기에 대하여 사격 관제용 레이더는 조사하지 않았다. 초계기가 구축함상공에 이상접근했으므로, 카메라로 촬영한 것 뿐이다'라고 반론했다.

 

·일본 방위성 관계자는 FNN의 취재에 대하여 '우리들에게는, 전파조사를 받았다고 하는 증거가 있다. 솔직하게 사과하면 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라고 말해, 쌍방의 주장은 대립하고 있다.




<여러분의 반응>



한국인... 마음속으로부터 불쌍하다고 생각한다


한국 군함정이 사격 관제 레이더를 자위대기에 조사한 건으로, 한국 주장이 잇달아 바뀌는 것을 보면, 어의없는 거짓말하는 것 보다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국, 중국, 북한 상대만으로 시간이 지나간다


빨리 경제 제재 해라!!


한국에서는 거짓말해도 문제가 없다고 한다

한국인 "속는 쪽이 어리석은 거다"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