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비보】 EA 톱, 성희롱 발언으로 해고...

나나시노 2018. 12. 23. 00:01
반응형




【비보】 EA 톱, 성희롱 발언으로 해고...





EA 아일랜드 톱·Jean Philippe Grenet 씨(56)가 해고되었다. 동료 여성이 성희롱을 받았다고 불평을 주장했기 때문이다.



<기사에 의하면>



·연봉 16만유로, EA 톱 Grenet 씨가 약반년으로 해고되었다


·이유는 동료 미국인 여성에 대하여 '사내회의에서는 누구의 남성기가 큰 것은 문제가 아니다'  발언했기 때문이다


·법원에서 Grenet 씨는 '부주의한 발언이었다'라고 인정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