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Abcde】 어머니, 딸 이름을 항공직원에게 조소되어 격노ㅋㅋㅋ

나나시노 2018. 12. 1. 21:12
반응형




【Abcde】 어머니, 딸 이름을 항공직원에게 조소되어 격노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미국에서 최근, 5세 여아 어머니가 'Abcde'라고 하는 이름을 사우스웨스트항공 직원에게서 조소되었다고 불평을 호소하고, 동항공이 사죄하는 일막이 있었다.


 이름 발음은 「아브시디」. 어머니가 미국 ABC뉴스에 밝힌 내용에 의하면, 탑승 게이트 직원은 이 이름을 보아서 웃었다고 한다.


사우스웨스트항공 홍보 담당자는 CNN에 보낸 성명으로, '가족에게 마음속으로부터 사죄'를 표명. 이번 사태를 '회사의 방침을 철저하고, 모든 종업원의 기대를 재확인하는 기회가 된다'라고 진술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