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비보】 요네즈 켄시 「남자친구로 하고 싶은 남성 아티스트」 3위에 랭크인ㅋㅋㅋ

나나시노 2018. 11. 19. 10:29
반응형




【비보】 요네즈 켄시 「남자친구로 하고 싶은 남성 아티스트」 3위에 랭크인ㅋㅋㅋ





먼저, 제1위에는 배우로서도 활약하는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빛났다. 이유에는 「꽃미남」 「어쨌든 멋지다」 「귓가에서 노래를 원하기 때문에」 등 목소리가 쏟아지고, “잘생겼다”라고 하는 말이 많이 보여졌다.


계속해서 2위에는 호시노 겐이 랭크인. 「상냥할 것 같기 때문에」 「얼굴도 귀엽고 마음에 들어, 허스키한 목소리의 갭이 스트라이크」 「매일 노래를 부르면 좋겠다」라고 한 이유를 들 수 있었다.


게다가, 3위에는 Mr.Children 사쿠라이 카즈토시와 요네즈 켄시가 동률 3위, 요네즈에 대해서는 「재능」 「노래가 좋다」 「재능 넘쳐서, 감각이 날카롭기 때문에, 사소한 일이라도 드라마틱하게 될 것 같다」라고 음악성의 재능에 매력을 느끼는 여성이 많은 것 같다.


【남자친구로 하고 싶은 남성 아티스트 랭킹】

1위 후쿠야마 마사하루

2위 호시노 겐

3위 사쿠라이 카즈토시(Mr.Children)

3위 요네즈 켄시

5위 이나바 코시(B’z)




<여러분의 반응>



응...이것...


미사미사와 렘


>>

이것은 꽃미남 얼굴이네


>>

ㅋㅋㅋ


>>

이것과 키스할 수 있는 여자ㅋㅋㅋ


>>

왜 입 닫지 못하니?


질투하지마 너희들아ㅋㅋ


돈과 재능은 있기 때문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