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S인가 M인가 모르지만 SM에 흥미 있습니다. DM 해방했습니다」→S여 「나의 트윗을 봐라」⇒결과ㅋㅋㅋ

나나시노 2018. 11. 8. 23:43
반응형




「S인가 M인가 모르지만 SM에 흥미 있습니다. DM 해방했습니다」→S 「나의 트윗을 봐라」⇒결과ㅋㅋㅋ




요전에 「SM에 흥미가 있습니다. S인가 M인가 아직 모릅니다」라고 DM을 해방하고 Twitter에 쓰면, 도내의 도S를 자칭하는 여성에게서 「나의 트윗을 봐」라고만 DM을 받아서 보러 가니까, 블록되어서 「심오하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