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비안카와 헤어져서 플로라와 결혼】 드래곤퀘스트 창설자·호리이 유지씨, 이혼한 아내에게 위자료 10억엔→불륜상대와 결혼

나나시노 2018. 11. 7. 18:46
반응형




【비안카와 헤어져서 플로라와 결혼】 드래곤퀘스트 창설자·호리이 유지씨, 이혼한 아내에게 위자료 10억엔→불륜상대와 결혼





현재 호리이씨 아내는, 게임 업계출신 51세. 20년 정도전에 서로 알고, 이미 아내가 있었던 호리이씨와 불륜관계가 되었다. 5년정도 교제했지만, 그 후에 변호사를 세워서 관계를 해소. 그 때는 위자료로서, 호리이씨에게서 의자료 몇천만엔이 지불되었다고 한다.


그 후, 시간을 경과하고, 2016년에 호리이씨는 전처와 이혼. 작년, 이 여성과 재혼하는 것에 이르렀다고 하는 경위다.


「그러므로, 『20년간 불륜』이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서로 친구로서 사귀고 있는 기간이 길고, 남녀 관계도 없었던 채 일의 파트너로서 사귀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하는 호리이씨. 현재 아내는 게임 테스트 플레이 등에 종사하고, 2009년에 판매된 「드래곤 퀘스트9」에서 “special thanks”로서 크레디트 되었다.


20년전에 불륜상대이었다고 말하는 "현재 아내", 위자료 10억엔을 지불해서 헤어진 "전처", 그리고 호리이씨……. 대표를 맡는 「아마 프로젝트」 임원란에는, 전처와 그 동안에 태어난 아이, 그리고 아내 이름 등이 기재되어 있다. 뭐라고 이상한 관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