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블vs캡콤 인피니트」춘리 얼굴이 못생겼다고, 해외 제작진도 초불쾌!!

나나시노 2017. 6. 25. 12:25
반응형



「마블vs캡콤 인피니트」춘리 얼굴이 못생겼다고, 해외 제작진도 초불쾌!!




올해 9월에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캡콤의 PS4/XboxOne/PC용 소프트 「마블vs캡콤 인피니트」.

인기 캐릭터 집결의 크로스오버 작품으로서 큰 기대가 전해지고 있는 본작입니다만, 해외에서는 제작진을 포함해 「춘리의 얼굴이 이상하다」라고 논쟁을 부르고 있습니다.






이상:

우리들 정말 좋아하는 춘리





현실:

마블vs캡콤 인피니트 춘리








<해외의 반응>



눈썹ㅋㅋㅋㅋㅋㅋ


내가 정말 좋아하는 춘리를 이렇게 해나가는・・캡콤 용서할 수 없다!!


완전히 일치ㅋㅋㅋ



눈썹 쓰면 보통이 아냐?라고 생각했지만


머리 사이즈와 얼굴 파트의 밸런스가 이상하지요


개인적으로는 미묘하게 오리입이라는 것이 짜증남(웃음)


미안, 나는 이 춘리도 전혀 타입이예요ㅋㅋㅋ





해외 미디어 Polygon이 「춘리는 변두리의 가게에 있는 인형뽑기로 잡힌 가짜 피겨같다」라고 평가하고 나서 부터는, 넷상에서는 그녀의 얼굴의 모델링이 의문시됨.

많은 비판이 분출하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팬만의 감상은 아닌 것 같습니다.

본작 프로듀서 마이클・에반즈씨(캡콤 USA)도 「불쾌감을 기억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있어 발매전에 수정이 들어갈 가능성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질문:

춘리의 얼굴 이야기로 돌아오고 싶습니다만・・. 넓게 팬에게 악평을 사고 있습니다만, 한번 더 재검토할 계획은 있습니까?


캡콤:

역시 말해졌네요. 대답은 YES입니다. 도 그 얼굴을 더이상 두번 다시 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혀 OK가 아니지요. 저것은 불쾌해요.

네, 물론 재검토합니다. 현시점에서는 약속 할 수 없습니다만, 우리도 팬을 기쁘게 하고 싶기 때문에.

(중략)

오노 요시노리도 벌써 춘리의 수정에 대해서는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평판 좋지 않는 춘리와 단테





<해외의 반응>



>저것은 불쾌해요

원래 무엇을 생각해 이런 얼굴로 했어ㅋㅋㅋ


야 캡콤. 수정한다면 단테도 잊지 마


프로듀서로조차 「매우 불쾌하다」라고 느끼는 것을 팬에게 보여줘서 어떻게 하는 것인가

아무튼 농담으로 하는 것일거 같고, 팬에게 그것을 허락하는 마음의 넓이가 있으면 좋다


춘리는 얼굴 뿐만이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어색하지만...


오노P가 더 귀엽지요(*´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