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회현상】 『명탐정 코난』·아무로 토오루 영향!? 「공안조사관 유사체험 투어」 응모자가 3배! 응모자 90%가 여성ㅋㅋㅋ

나나시노 2018. 10. 20. 19:30
반응형




【사회현상】 『명탐정 코난』·아무로 토오루 영향!? 「공안조사관 유사체험 투어」 응모자가 3배! 응모자 90%가 여성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공안조사청이 8월29일에 개최한 「공안조사관 유사체험 투어」가 예년 3배 가까이가 되는 125명이, 그 90%가 여성이었다라고 발표했다.


·동투어는 대학 1, 2학년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 예년은 국제 테러 발생을 상정한 내용으로 열리고 있었지만, 올해는 「테러리스트에게서 도쿄 올림픽을 지켜라라고 하는 테마로 정보수집 체험이나 브리핑 체험을 실시했다고 한다.


·「공안경찰」은 영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에 있어서 크게 보도되어, 여성층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 팬들의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하지만, 「공안경찰」은 경시청이나 각길부현 경찰서, 및 경찰청에 둔 부서, 및 그 업무에 종사하는 경찰관이며, 공안조사청과는 무관계이다.



Conan 安室サンドイッチ教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