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신대응】 『레드 데드 리뎀션2』 게임 회사, 여명 몇주일 게이머를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나나시노 2018. 10. 9. 10:46
반응형




【신대응】 『레드 데드 리뎀션2』 게임 회사, 여명 몇주일 게이머를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네덜란드에 생활하는 게이머 Jurian씨는 『레드 데드 리뎀션2 발매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신경섬유종증 2형이라고 하는 뇌신경과 척수 신경에 종양이 생기는 유전성 난치병을 앓었다. 이 종양은 양성이지만, 2004년부터 투병을 계속해 온 Jurian씨 체내에서는 종양이 비대화. 회복할 전망이 없어지고, 이미 치료를 중단했다.


그리고, 여생을 보내는 그에게 남겨진 시간은 몇주일이라고 한다.


Jurian씨가 본작 발매를 은근히 기다리고 있었던 것을 알고 있었던 아버지가, 본작 판매원에 연락.


그러자 Rockstar Games 네덜란드 오피스 담당자는, Jurian씨에게 본작을 발매전에 체험시켜 드리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곧 본사와 조정. 조속히 지난말에 담당자 2명이 Jurian씨 집을 방문해, 본작 데모를 특별히 보여 주었다.


Jurian씨는 미국 닌텐도가 어떤 소년에게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 스페셜』을 플레이시켜 준 것을 들어서, Rockstar Games도 또 훌륭한 회사인 것을 모두에게 알아 주고 싶다고 해, 이번 체험을 미디어에 전했다.


사실은 Chris Taylor씨는 『스매시 브라더스 SPECIAL』을 체험한 며칠후에, 유감스럽지만 돌아가신 것이 친구들에게서 보고되었다.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