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비보】 일본 프로게이밍 팀 「Pentagram」, 소속 프로 게이머에 대해 급료를 지불하지 않았다...

나나시노 2018. 10. 5. 07:58
반응형




【비보】 일본 프로게이밍 팀 「Pentagram」, 소속 프로 게이머에 대해 급료를 지불하지 않았다...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LoL) 프로 게임 전송자가 자신이 소속하는 프로팀에게서 급료가 지불되지 않았다라고 폭로


큰 파문을 부르고 있다.


▼일본과 한국 혼혈 『JapaneseKoreanUG』씨가 폭로하는 장면


「Pentagram」과는 일본 LoL 프로게이밍 팀


LoL여명기부터 있는 강호팀, 세계 대회 등 출장 경험도 있어, 최근은 「프로 게이머 재류 카드 사건」이 기억에 새롭다.


다른 스트리머도 「Pentagram」 미불을 폭로한다


▼ 「Pentagram」에 소속중의 스트리머에게도 비화




아마존 산하의 게임 생방송전송 사이트 『Twitch』가 프로 게임 팀 「Pentagram」에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라고 PMG는 주장했다



『Twitch』가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 「Pentagram」이 소속 게이머에개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


진상은 어둠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