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댄스 댄스 레볼루션』을 플레이해서 57kg 다이어트에 성공한 남자ㅋㅋㅋ

나나시노 2018. 10. 4. 13:42
반응형




『댄스 댄스 레볼루션』을 플레이해서 57kg 다이어트에 성공한 남자ㅋㅋㅋ





코나미 인기음악 게임 『댄스 댄스 레볼루션(DDR)』으로 57kg나 되는 감량에 성공. 구사에 평생을 얻은 미국인남성 이야기가 주목을 모았다.


미국 아칸소주 재주하는 Xopher씨는 2012년, 의사에게서 「살을 안 빼면 앞으로는 심장이식이 필요하게 된다」라고 선고되었다.


당시 체중은 147kg.


그러나 여기서 행운이 날아 들어왔다. 매우 좋아하는 아케이드 게임 『DDR』 케이스를 저렴하게 낙찰하는 것에 성공. 그는 조금씩이지만 엑서사이즈를 플레이하기로 했다.


Xopher씨 집



식사도 신경을 쓰게 되고, 약반년 정도로 스태미너와 게임 스킬이 대폭으로 향상했다.


그리고 2014년부터 2년간에 23kg나 되는 감량에 성공. 그리고 다음 2년으로 체중은 90kg까지 떨어졌다 (57kg 감량). 혈압이나 심박수도 정상치, 난생처음 Xopher씨는 건강체가 되었다.


「도움을 받은 것은 DDR 덕분이며, 만일 이것이 없으면 모티베이션이 오르지 않았다」라고 Xopher씨. 「게임으로 고득점을 차지하는 것으로 다이어트가 순조롭다고, 곧 아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DDR로 57kg 감량에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