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충격】여자인데도 이시바 시게루(石破茂)씨와 똑같은 사람이 출현ㅋㅋㅋ

나나시노 2018. 9. 23. 01:06
반응형




【충격】여자인데도 이시바 시게루(石破茂)씨와 똑같은 사람이 출현ㅋㅋㅋ






<여러분의 반응>



오른쪽 아이가 귀엽게 보이는 마법


진짜 닮았다ㅋㅋㅋ


전혀 닮지 않라고 생각해서 왼쪽으로 가면 대폭소ㅋㅋㅋ


가면 라이더로 개조되기 전 "괴인" 것 같아


×


>>

정치가로서의 재능이야?


여자는 정말로 얼굴로 인생좌우하기 때문에

예쁜 여자에게 중세, 못생긴 여자에게 감세해야 한다


>>

기묘한 이야기에서 그런 이야기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