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스마트폰 피로】 영국에서 피처폰 판매가 성장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8. 26. 11:00
반응형




【스마트폰 피로】 영국에서 피처폰 판매가 성장ㅋ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영국에서는 「dumn phone(스마트하지 않은 폰)」, 소위 피처 판매 성장률이 스마트폰 실적을 상회했다


·스마트폰 피로로, 스마트폰을 손을 떼서 기능이 보다 단순한 dumn phone에 되돌아가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


·영국에서는 dumn phone 매출실적이 전년대비 약 5% 성장을 마크. 또, 스마트폰 매출실적은, 전년대비 약 2% 플러스이었다



マツコデラックス ガラケーの価値&ガラケー男子? 1403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