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넥슨 간부, 최대의 실패를 이야기한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8. 13. 10:00
반응형




·넥슨 간부, 최대의 실패를 이야기한다ㅋㅋㅋ



 


『기어즈 오브 워』를 손수 다룬 Cliff Bleszinski씨 신으로서 일시 화제가 된, 대전 FPS 『LawBreakers』.


주위의 기대에 뒤집어서 상업적 성공을 거둘 수 없었던 것은 기억에 남아 있다.


판매원인 Nexon 전·간부·Vlad Coho씨는 본작을 발매한 것을 크게 후회한 것 같다. 씨는 이번달, 게임 개발자회의 DevGAMM에서 프리젠테이션을 하게 되었다. 타이틀은 「LawBreakers: 어떻게 나는 2017년 최대의 실패작을 선전하는 것으로 몇백만달러나 되는 거금을 날려버린 것인가」라고 하는 것.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주목이 모여 있다.



LawBreakers Review - Genre-Refreshing Comb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