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고리키 아야메 남자친구의 조조타운 사장 마에자와 유사쿠 신장이 이것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8. 12. 21:30
반응형




고리키 아야메 남자친구의 조조타운 사장 마에자와 유사쿠 신장이 이것ㅋㅋㅋㅋㅋㅋ



자칭 162cm


이 차 높이는 156cm



오른쪽 여자, 시모쿄 케이코(下京慶子)162cm


차가 156이기 때문에 스니커 빼면 155cm




<여러분의 반응>



이것 무슨 메이커?


>>

마이바흐


커다란 차


설마! 합성이지요?


>>

아니야ㅋㅋ


 넘버에 웃어버렸다


>>

ZOZO야ㅋㅋㅋ


선 채로 차를 탑니다


>>

ㅋㅋㅋ


이 남자에게 반하는 요소있니?


>>

너보다는 있다


역시 돈이에요


키는 작지만 체형 좋고 상냥할 것 같은 얼굴, 내가 여자라면 그냥 사귈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