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신사】 호주에서 「누드 골프 대회」개최ㅋㅋㅋ

나나시노 2018. 8. 7. 19:50
반응형




【신사】 호주에서 「누드 골프 대회」개최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호주 북부 다윈 근교 골프장에서 최근, 「누드 골프」 대회가 개최되었다. 


·참가한 플레이어는 30명정도. 골프 슈즈와 모자만을 착용해서 코스를 돌았다.


·주최한 부부 「클럽 운영 위원회 앞에서 이 이벤트에 대해서 프리젠테이션하고, 교섭에는 몇개월 걸렸다. 그래도 최종적으로는 알몸으로 플레이하는 허가가 나왔다」


·「이번은 대성공이었다. 내년은 페어웨이라도 플레이 할 수 있게 제의할 생각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