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일본 복싱】 야마네 아키라 회장 「폭력단원 조장이 한국에서 밀항해 온 것을 폭로한다고 말했다」 「저는 지금은 일본인입니다」

나나시노 2018. 8. 6. 22:20
반응형




【일본 복싱】 야마네 아키라 회장 「폭력단원 조장이 한국에서 밀항해 온 것을 폭로한다고 말했다」 「저는 지금은 일본인입니다」





<기사에 의하면>



·야마네씨에 대해서는, 야마구치조계 폭력단에 드나들고, 전·조장 남성의 사제가 되었다등, 50년이상에 걸쳐 교제가 있었다고 보고되었다



(전·조장과는 언제부터 교제가 있었어요?)

 「약58년 정도일까. 나 자신이 오사카·텐노지구 타마츠쿠리에서 1대6로 상점가에서 싸웠을 때부터의 이야기. 어떤 사람이 전·조장을 소개해 주셨


(전·조장에게는 어떤 것을 위협되었어요?)

「『야마네는 나의 사제야』라고 해, 과거를 폭로하겠다고. 야마네는 유소기 때에 한국에서 밀항해 왔다든가, 그러한 것을 세상에 폭로하겠다고 말했었다. 저TV 출연 이야기가 있어도 거절했었지만, 전·폭력단이 연맹에 개입했기 때문에 그래서 도발에 응했다


(한국 미디어에서는 「부산에 형제가 있다」라고 보고되었지만요?)

「네, 있어요. 그러나 저는 지금은 일본인이기 때문에요. 일장기를 사랑하고, 복싱연맹을 개혁하고, 메달도 많이 가져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