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라이브에 가면 수명이 길어진다」라고 하는 연구 결과ㅋㅋㅋ너희들 좋겠네ㅋㅋㅋ

나나시노 2018. 7. 20. 20:27
반응형




「라이브에 가면 수명이 길어진다」라고 하는 연구 결과ㅋㅋㅋ너희들 좋겠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라이브 음악을 듣는 것으로 수명이 연장된다고 하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


·O2와 골드 스미스·칼리지 비상근강사로 행동과학이 전문인 패트릭·페이건의 리포트에 의하면, 라이브에 20분 가는것만으로 행복감이 약21%도 상승한단다


·“고수준의 행복감”과 “9년의 연명”이 직접 링크하기 때문에, 콘서트에 가는 것으로 수명을 최저 9년이나 연장시킬 수 있다고 하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또, 이 연구에 의하면 2주일에 한번 라이브에 가는 사람은 “최고 수준의 행복감, 충족감, 생산성, 자존심”을 느끼는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