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악】 절도로 체포된 전거인·카키자와 타카히로 선수가 라쿠텐 시대 ”별명”이 이쪽ㅋㅋㅋ

나나시노 2018. 7. 10. 18:31
반응형




【경악】 절도로 체포된 전거인·카키자와 타카히로 선수가 라쿠텐 시대 별명”이 이쪽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절도 용의로 체포된 전거인외야수 카키자와 타카히로 용의자가 라쿠텐 시대의 닉네임을 확인했다


·라쿠텐 나인은 카키자와에게 「루팡이라고 닉네임을 붙였다라고 한다.


·과거에 어떤 선수가 방에 옷이 없다고 찾으니까, 카키자와 용의자가 『조금 빌리고 있었다』라고 침착하게 그 옷을 착용하고 있었다라고 한다.


·구단관계자는 곧 태연하게 거짓말을 하는 평판이 있었다고 증언했다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