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초등학교 등교거부 “은둔형 외톨이 경력 14년”, 섹시 미인 『니토리 사야카』가 그라비아 아이돌 데뷔! 경력만 너희들과 같아ㅋㅋㅋ

나나시노 2018. 7. 10. 12:28
반응형




「초등학교 등교거부 “은둔형 외톨이 경력 14년”, 섹시 미인 『니토리 사야카』가 그라비아 아이돌 데뷔! 경력만 너희들과 같아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SNS의 발달은, 세계를 극적으로 바꾸었다. 그것은, 그라비아 세계도 예외가 아니다.


248,000. 『주간 플레이 보이』 30호 (7월9일 발매)로 센터 그라비아 8페이지에 발탁된, 니토사야카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다.


그녀와 세상을 잇는 것은 인터넷만이었다.


「10세 때에 하카타 초등학교에 전교하고 나서, 교실에 갈 수 없게 되었다. 새로운 환경에서 전혀 모르는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무서워져버렸다」


니토리에게는 소위 일반적인 학교생활의 추억이 거의 없다.



니토리 사야카 트위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