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요코하마 붉은 벽돌 창고(横浜赤レンガ倉庫) 「아이돌 오타쿠는 들어오지마!」

나나시노 2018. 7. 9. 15:12
반응형




요코하마 붉은 벽돌 창고(横浜赤レンガ倉庫) 「아이돌 오타쿠는 들어오지마!



덕후 인권 없음




<여러분의 반응>



ㅋㅋㅋㅋㅋㅋ


유능함


작년 지독했기 때문에요


>>

전과 있나봐

그럼 어쩔 수가 없네


ㅋㅋㅋ


냄새나니까 어쩔 수가 없네요


오타쿠는 당연히 인권이 없지요


오히려 이벤트 있는 것 만이라도 감사해라


ㅋㅋㅋ


당연하지요?


ㅋㅋㅋ


여성전용차와 같이 무슨 구속력도 없지?


>>

불법침입이 될거야


일반 손님이 되면 됩니다


너희들은 일반인 쪽이 아닌데


이것 오타쿠처럼 보이면 스탭에게 쫓겨나니?


일반인 중요함


일반인처럼 치장해서 들어가면 된다

분명히 키모오타 겉보기가 아니면 들어갈 수 있다


>>

모두 【모노노후】인 것 같은 모습이기 때문에 바로 안다


>>

치장할 수 있다면 처음부터 치장해 주세요


좋아, 데이트에 온 커플에게 방해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