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퀘어 에닉스 마츠다 요스케 사장이 유튜버 데뷔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6. 11. 21:08
반응형




스퀘어 에닉스 마츠다 요스케 사장이 유튜버 데뷔ㅋㅋㅋㅋㅋㅋ



『프로젝트 도쿄 돌즈

1주년 기념 특별프로에서 스퀘어 에닉스 마츠다 사장이 유튜버 데뷔

더욱 미라이 아카리도 방송에 등장








『프로젝트 도쿄 돌즈 1주년을 기념하고, 특별프로 전송 결정!


스퀘어·에닉스 사장 마츠다 요스케와 DOLLS 야마다가 유튜버 데뷔!?

게다가 …! 두사람을 응원하기 위해서? 미라이 아카리가 출연하겠습니다!


프로그램 후반에는, 본작에 출연하는 호화성우진이 출연 예정!

생 에프터 레코딩 공개나, 게임에 관한 최신정보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사장을 두들겨패는 동영상


【FF15】 スクエニ社長をフルボッ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