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원피스』 최강의 캐릭터가 결정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6. 9. 10:18
반응형




『원피스』 최강의 캐릭터가 결정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원피스 최강 캐릭터는

저 4황 샹크스 팔을 물어 뜯어낸 악어와, 패기로 러기어 스모커에게 아이스크림 부딪친 유녀 2강이니까








그러므로 애초부터 스모커가 약하기 때문에, 기껏해야 유녀는 7무해 수준이야



<스모커 격노>



<또, 새로운 최강 후보자가 나타난다>


4황 샹크와 같은 해적을 56명이나 죽인 "전설의 산적"을 아십니까?


샹크스와 동격을 56명 죽이고, 실질 60황을 4황으로 만든 "산적 히구마님"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