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소년 점프 3대 【개죽음】 캐릭터

나나시노 2018. 5. 31. 01:15
반응형




소년 점프 3대 【개죽음】 캐릭터


소스 :

少年ジャンプ三大犬死キャラ



원피스의 에이스

죠죠의 시저



또, 한사람은?





<여러분의 반응>



나루토의 네지


네지가 첫째에 들어가 있지 않다니


네지는 볼트라는 이름이 결정되었기 때문에 죽음을 당한 것이에요


야무치


야무치로 결정이다


야무치는 인플레율을 재기 위한 지표


챠오즈를 내버려 두어서 이름이 오르는 야무치씨는 대단하다


크리링


텔리 맨 


남두의 신


>>

신의 덕택으로 켄시로는 비정의 힘을 얻었기 때문에 낭비 개죽음이 아니다


시저는 개죽음이 아니다.

오히려 로긴스가 개죽음이다


로긴스는 비참하다

활약을 보고 싶었다


출동 세기말 리더 다케시의 

골드와 실버


내 멋대로 하는 에이스의 죽음으로 감동한 사람은 있니?


에이스 죽은 장소에서 감동받은 사람 있나?

놀람도 슬픔도 없었다


에이스와 흰수염으로 2개 차지해버린다


페루 「원피스에서 죽는 놈ㅋㅋㅋㅋㅋㅋ


>>

이가람 「그렇지∼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