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밀수】 AKB48 총선거에 진심을 보여준 태국인 오타쿠, CD를 5000장 구입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29. 23:33
반응형




【밀수】 AKB48 총선거에 진심을 보여준 태국인 오타쿠, CD를 5000장 구입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반응>



대단하네 이것!


100위이내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적어도 1만표는 필요해요


위법 밀수에요


>>

카시와 넘버이기 때문에 재일 태국


>>

엄밀하게는 해외표가 아니라 국내표네요


누구에게 투표하니?


이런 문화 널리 퍼지게 하면 안 됨


>>

그렇네요ㅋㅋㅋ


Music We Choose You라고 쓰여져 있기 때문에 Music짱이지요


BNK48 Music(뮤직)짱은 초절 귀여워요






มิวสิค แพรวา สุธรรมพงษ์ #BNK48 #บันเทิงทอล์ก | อีจัน บันเทิง


>>

귀엽네

이 아이라면 선발이라도 좋아


과거의 부호들




>>

역시 전성기 때는 대단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