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딸이 2명은 외롭네... 1명 더 만들어보자 → 다섯쌍둥이 탄생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25. 14:48
반응형




딸이 2명은 외롭네... 1명 더 만들어보자 → 다섯쌍둥이 탄생ㅋㅋㅋ



 


영국 부부가 딸이 2명만은 쓸쓸하다, 1명 더 어린이를 낳으려고 했다.


현재는 2명, 3세 Savannah 1세 Avery


1명 더 기원했다고 한다.


자연임신은 잘 안되었고, 부부는 인공수정을 결단했다...결과 작년에 부인이 임신에 성공했다.


임신 7주째에 들어가서 의사가 터무니없는 보고를 했다.


다섯쌍둥이입니다」라고 말했다라고 한다.


그자리에 있었던 의료 스탭도 부부도 놀람을 숨길 수 없었다라고 한다. 게다가 그것뿐만 아니라 더욱, 부 건강면을 고려해서, 출산할 때 몇 사람은 포기해야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부부는 한사람도 포기하지 않았다.


어머니와 아버지가 극진한 노력과 사랑으로 다섯쌍둥이는 올해 1월에는 모두가 건강하게 태어났다. 내역은 아들이 3명 딸이 2명이다.


갑자기 증가한 갓난아기에게 부부는 당황을 숨길 수 없다. 생활도 하루에 기저귀 80개를 소비하고, 우유는 40병을 소비. 수면시간은 하루에 3시간전후밖에 잘 수 없다고 한다.


그러나, 부부는 어린이를 위해서 대단히 만족한다고 말한. 부인은 「다시 선택사항이 있었다고 한들, 절대로 어린이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해, 「아이들이 없는 인생은 이젠 상상할 수 없다」라고 진술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