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니혼대학교(日本大学) 아메리칸 풋볼부 반칙 태클을 한 선수가 회견 「반칙은 감독이 지시했다」 「감독이 사죄를 멈추었다」

나나시노 2018. 5. 22. 15:48
반응형




니혼대학교(日本大学) 아메리칸 풋볼부 반칙 태클을 한 선수가 회견 「반칙은 감독이 지시했다」 「감독이 사죄를 멈추었다」



니혼대학교 아메리칸 풋볼부가 간세이학원대학교 선수에 대하여 위험한 반칙 태클을 했다고 해서 문제가 되고 있어, 5월22일 14시45분부터 가해자측 선수가 회견을 했다.



<시합까지의 경위를 설명>


·5월3일, 코치에게 연습에서 제외되었다.

·5월4일, 감독이 「미야카와는 시합에 내지 않기 때문에 그만둬도 된다」라고 말했다.

·5월5일,「상대의 쿼터백을 1플레이째로 망치게 한다면 (시합에)낸다. 머리를 빡빡 깎아라」라고 말했다.

미야카와 선수 「상대의 QB를 망치게 할테니까 출장시켜주세요」라고 제안한다.

코치는 「못하면 용서하지 않는다」라고 다짐한다.

·5월6일, 퇴장이 되어 텐트에 되돌아갈 때, 자기가 범한 일의 중대함에 알아차려 울고 있었던 미야카와 선수

·감독 「세상은 감독을 비판하고 싶은 것 뿐

·선수 「퇴부하려고 한 나를 감독이 말렸다」

·5월11일, 선수의 아버지가 「상대선수에게 사죄하고 싶다」라고 제안하지만, 감독은 「지금은 그것은 그만두면 좋겠다」라고 말했

·5월14일, 청취 조사를 받는다

·5월18일, 간세이학원 대학교와 피해선수에게 직접 사죄

·5월19일, 우치다 마사토 감독은 사의를 표명



【アベマTV同時放送】アメフト“悪質タックル”問題で、加害者の日大選手が監督の指示があったか等について都内で会見!|アベマTVアプリで高画質視聴しよう!



【ライブ動画】けがさせた日大選手が記者会見 アメフト悪質タックル



アメフト反則タックル問題で日大選手が記者会見(2018年5月22日)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