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충격】 호주는 실재하지 않는 나라이었던 것이 판명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20. 22:03
반응형




【충격】 호주는 실재하지 않는 나라이었던 것이 판명ㅋㅋㅋㅋㅋㅋ





남태평양 섬나라·호주. 여행으로 방문한 적이 있는 사람도, 그렇지 않은 사람도, 호주가 지구상에 있는 것에 의심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지금 인터넷상에서는 호주가 정말로 실재하는지 논의가 일어나고 있다.


미스테리 뉴스「Freak Lore」(14일자)에 의하면, 작년 3월21일에 셰리 플로이드씨가 페이스북상에서 「호주는 실재하지 않는다」라고 주장. 그 스크린 숏이 해외게시판 「Reddit」이나 Twitter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다고 한다.


도대체, 18세기 후반, 영국은 수용할 수 없게 된 죄수를 호주에 유형으로 하고 있었지만, 호주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도대체 죄수들은 어디에 간 것일까? 로이드씨에 의하면, 역사에서는 죄수들은 호주라고 하는 상상의 섬에 표류되었다고 하지만, 실제는 어디에도 가지 않고, 그냥 보트에 태우 바다에 내던지고, 그대로 어디에선가 돌아가셨다고 한다. 영국은 80년간에 16만2000명을 호주에 유형으로 했지만, 만약 그들이 전원 죽음을 당했다고 하면 대량학살이 된다. 영국은 이 큰 스캔들을 숨기기 위해서, 호주가 존재한다고 꾸며냈다고 한다.


그러나, 사실, 우리들은 호주 동영상을 본 적이 있고, 호주 사람이 존재하는 것도 알고 있다. 이 것은 

어떻게 설명하는 것일까? 로이드씨에 의하면, 호주 동영상이나 호주 사람은 컴퓨터 그래픽이라고 

말한다. 또 여행자도 호주와는 전혀 다르는 장소에 데려간다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