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자살한 농업 아이돌 오오모토 호노카(大本萌景 16세)씨, 사무소 스탭이 고압적인 라인을 보냈다...

나나시노 2018. 5. 20. 16:18
반응형




자살한 농업 아이돌 오오모토 호노카(大本萌景 16세)씨, 사무소 스탭이 고압적인 라인을 보냈다...





·3월, 농업 아이돌이었던 오오모토 모호노카씨가 자택에서 목을 매 돌아가셨다


·어머니는 주간문춘의 취재로, 딸이 고교생활과의 양립으로 고민하고 있었던 것을 밝혔다


·사무소에 상의해도, 스탭은 고압적인 태도로 들어주지 않았다라고 한다



사무소 스탭과 호노카씨의 LINE 교환


매니저와 어머니의 LINE 교환




■모모쿠로를 아주 좋아해서, 아이돌에 동경하고 있었다


■전국구의 아이돌이 되고 싶다


■아이돌 활동과 고교생활의 양립으로 고민하고 있었다


■사무소 스탭에게서 고압적인 LINE


■어머니에게서 연락해도, 상대해 주지 않았다


■지금 학교를 그만두면, 나에게 아무 것도 남지 않게 됩니다


■다시 한번, 고교1학년부터 다시 시작하려고 했었다


어쨌든 사무소가 말하는 것은 「절대」


「1억엔을 지불해라고 말했다」라고 하는 딸의 말


■딸이 마지막 대화로 터트린 「무서워서 가고 싶지 않아요」



전문은 이쪽 :



「위약금 1억엔을 지불해라」라고 들어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모에카씨의 무대 동영상↓


愛の葉Girls ほのか推しカメラ 2016.8.21虹色マジック


愛の葉ガールズ(大本萌景 手話)2017/3/04イオンモール新居浜 えがおフェスタwith愛の葉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