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문】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닌텐도 스위치판 존재?! 해외소매점이 패키지를 진열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15. 23:17
반응형




【소문】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닌텐도 스위치 존재?! 해외소매점이 패키지를 진열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해외 트위터 사용자가 미국 소매점 GameStop에서, 닌텐도 스위치판 『Call of Duty: Black Ops 4』 패키지가 진열되고 있었다고 보고했다.


·현재시점에서, Activision, Treyarch, 닌텐도에서 닌텐도 스위치판 『Call of Duty: Black Ops 4』 공식정보는 일절 없다


·해외 뉴스 사이트 ChalieIntel은 이 트윗에 대하여, 「Switch판 발매되지 않는다. GameStop 점원이 독단으로 한 가능성이 높다」라고 분석한다


·인사이더 정보에서는, 2018년 발매될 『Call of Duty: Black Ops 4』는 닌텐도 스위치판이 존재한다로 여겨지고 있었다


·또, 닌텐도 스위치에는 『콜오브듀티 배틀 로얄』이라고 하는 멀티 대전만 단체판이 발매된다라고 하는 소문도 있었다


·Activision은 현지 시간 5월17일에 『Call of Duty: Black Ops 4』 공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Official Call of Duty®: Black Ops 4 Teas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