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인스타그램에서 여고생 사이에 「野獣先輩(야수선배)」 포즈가 유행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15. 21:48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여고생 사이에 「野獣先輩(야수선배)」 포즈가 유행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인스타그램에서 #野獣先輩라고 하는 해시태그가 투고


5채널에서 화제.


인스타그램에서는 야수선배 머리 뒤에서 양손을 잡는 포즈로 여고생들이 사진을 찍는 모습이 몇개나 투고되었다.

인스타그램에서 #野獣先輩로 검색하면, 음란한 내용의 꿈 자료도 나오지만, 젊은 남녀나 제복모습의 고교생인 듯한 모습의 사람들이 여행처등에서 집합 사진으로 야수선배 포즈로 사진을 찍는 모습이 눈에 띈다. 


5채널에사는 「원재료를 알면 어떻게 될까」 「도대체 야수가 뭘 했다고 하는 것이니?」라고 곤혹하는 목소리가 많았다.


IT 저널리스트 "이노우에 토시유키"씨는 「아마 여고생 사이에는 단순하게 『귀여운 포즈』라고 인식되어 있는 것이지요. 새롭고, "인스타빨"이라고 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본편까지 봤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