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비보】 귀멸의 칼날(鬼滅の刃), 블리치 명장면을 성대하게 표절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15. 16:12
반응형




【비보】 귀멸의 칼날(鬼滅の刃), 블리치 명장면을 성대하게 표절ㅋㅋㅋㅋㅋㅋ



스승


고토게 코요하루 선생




<여러분의 반응>



스승의 센스만이 부각된다


센스 차이


스승의 그림 능숙함만이 부각되었다


귀멸 진짜로 시시해졌지만 어떻게 된 것이니?


물어보니까 대답한 것 뿐이지요


자주 있는 대사


진짜 그림 못 그리네


같은 잡지의 최근까지 하고 있었던 만화로부터 표절하다니 작자 왜이래


자주 있는 대사입니다만, 그러므로 박력 차이가 나와버린 것이 슬프다


귀멸은 쭉 읽고 있지만 캐릭터 이름을 기억할 수 없다

주인공 이름조차 모른다


스승은 역시 대단했다!


한장의 그림으로 블리치에 필적하는 작품이 없지요




【悲報】鬼滅の刃さん、ブリーチのワンシーンをパクるも印象に残らな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