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뮤직 스테이션 첫등장한 걸즈 밴드 「CHAI(차이)」가 타모리에게 「반말」해서 비판쇄도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14. 20:36
반응형




뮤직 스테이션 첫등장한 걸즈 밴드 「CHAI(차이)」가 타모리에게 「반말」해서 비판쇄도ㅋㅋㅋㅋㅋㅋ





자주 문제시 되는 연예인의 「반말」이지만, 허용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는 것 같다.


2018년5월11일에 방송된 음악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TV 아사히계)에서 사회의 타모리(72)에게 반말을 했다고 해서 인터넷상에서 파문이 퍼지고, 트위터 「트렌드」에 들어갔을 만큼이다.


이날, 「3주연속 첫등장 기획」 테두리로 출연한 「CHAI」는, 쌍동이 자매를 포함하는 4명조의 뉴·익사이트·여자 밴드. 

「NEO 귀엽다」를 컨셉에 내세우고, 젊은 여성이나 음악가, 해외에서도 주목을 모으는 존재다.


프로그램에서는, 여배우의 요시오카 리호씨나 가수 캬리파뮤파뮤씨도 노래의 세계관을 절찬하고 있다고 소개되었다.









<여러분의 반응>



못생긴 얼굴


누가 반말한지 모르지만 전원 대단하다ㅋㅋㅋ


너무한 사람이 있네라고 생각했지만 얼굴이 너무했다


불쌍한 얼굴이기 때문에 용서합시다ㅋㅋㅋ


개그맨보다 못생겼다


여자 개그맨 같은 외모


, 이나중 탁구부에 나오는 반말하는 호박이다

이것은


뭐니? 이 못생긴 여자들은


이런 오물계들 어째든 괜찮지

어차피 사라질뿐인데


혹시 너희들 얼굴로 정하고 있니?


>>

그 정도 괜찮다라고 생각했지만 나도 이미지 열고나서 그렇게 생각했어ㅋ


>>

여기까지 아무도 모자이크 걸어 주지 않는 것에 분노를 느끼는 수준


>>

(´·ω·`) 응 


>>

정답!


>>

네 


대단한 비주얼이네요


임팩트 강하네



>>

귀여운 아이는 합격하지 않아


>>

못생긴기 선발


잘 모았어요! 이러한 인재를



【テレビ】「あのね…」Mステ初登場ガールズバンドの「CHAI」、タモリに「タメ口」で物議「ありえな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