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신부가 결혼식 도중에 사라진다→ 발견한 결과, 너무 위험한 전개에 돌입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9. 17:41
반응형




신부가 결혼 도중에 사라진다→ 발견한 결과, 너무 위험한 전개에 돌입ㅋㅋㅋ



http://yasaiitame.tumblr.com/post/173448929375/日曜に結婚式をした友人相沢くん仮から披露宴中止の連絡がきておいおい-まさか花嫁に逃げられた




<요약>



요전에 결혼식을 한 아이자와군(임시)에게서 피로연을 중지한다고 연락이 왔다. 가족만의 단순한 거식을 하려고 신부와 준비를 권하고 있었지만, 갑자기 신부가 없어지고, 거식도 중단되었다. 이상하다고 생각한 아이자와군의 누나가 신부를 찾은 결과, 신부는 옆 회장에서, 친족, 회사 관계자 등을 모은 대규모인 다른 결혼식을 올리고 있었다


누나가 신부와 그 가족에게 따지면, 이것이 렌탈 가족이었다. 아이자와군도 참전하고, 또 하나의 거식의 신랑 이이지마군(임시)에게 동시 결혼인 것을 폭로했다. 신부는 최후까지 "아냐, 나 2명을 좋아해! 진심이야!"라고 말이 안됨...


그 후, 방심 상태가 된 신랑들은, 하루종일 신부의 푸념을 서로 말하고, DVD나 게임으로 마음을 푼 결과, 의기투합.


결과, 두사람은 동거를 시작하고, 퇴직한 이이지마군은 아이자와군의 아버지(사장) 회사에 재취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