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전 모닝구 무스메 야구치 마리「나는 불륜의 최첨단이었다」←반성하지 않았다

나나시노 2017. 6. 7. 21:23
반응형


전 모닝구 무스메 야구치 마리 「나는 불륜의 최첨단이었다」←반성하지 않았다



탤런트 야구치 마리(34)가, 7일에 방송되는 후지TV계 버라이어티 「良かれと思って!」(수・오후10시)에 게스트 출연해, 연예계에서 잇따르는 불륜에 언급. 

나는 불륜의 최첨단이었다」 라고 말하고 있는 것을 알았다.

「치바현에서 호스테스가 되는 것이 더욱 더 벌 수 있다」라고 하는 의견으로는, 어느 단주점로부터 「야구치씨라면 월수입 200만엔은 된다」라고 확실한 보증도. 

이것에 야구치도 무심코 「1주일에 몇 번 출근하면 돼요?」라고 반응해 버렸다. 거기서 MC진은 잘 되라고 생각해 새로운 일을 제안한다.


최점단 불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