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AKB48】 타카하시 쥬리씨 노팬티 악수회가 대단하다고 화제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6. 23:31
반응형




【AKB48】 타카하시 쥬리씨 노팬티 사진회가 대단하다고 화제ㅋㅋㅋㅋㅋㅋ





AKB48 “유혹”이 테마인 신곡 MV에서 섹시&귀여운 댄스 배틀


AKB48이 5월30일에 출시하는 뉴싱글 「Teacher Teacher」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여러분의 반응>



오늘 즐거워요


>>

솔직히 당신은 병입니다


뭐야 이 옷은?


털 보이네


해석반 빨리해라


변태다아아아아!!


한류 패션이 아니지요?


신고 있다

해산

>>

야! 


>>

안심하고 싶지 않았다


>>

너는 너무했다


>>

형님은 꿈이 없네요


>>

너 때문에 내일 일 가기 싫어졌다


>>

아니, 이 다음 리퀘스트에 응해

밑에 벗은 것이지요? 그렇지요?


>>

그런 것은 알아차려도 말하지 않는 것이 인생을 즐기는 요령이다


>>

너 일할 수 있지만 냉정하단 말 많이 듣지?


>>

왜 그렇게 잔혹한 짓 하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