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세계탁구】 준준결승에서 한국과 북한이 대전하지 않고 합동팀을 결성! 준결승 대전 상대는 일본! 근육맨적인 전개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4. 18:56
반응형




【세계탁구】 준준결승에서 한국과 북한이 대전하지 않고 합동팀을 결성! 준결승 대전 상대는 일본! 근육맨적인 전개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여자로 한국과 북한에 의한 합동팀이 갑작스럽게 결성되었다.

양팀은 회장에 입장했지만 시합을 하지 않았다. 합동팀 결성 아나운스가 있어, 양국 선수는 기념 촬영 하고, 플로어를 떠났다.


일본은 준준결승(일본 시간 20시 시작)에서 우크라이나를 격파하고, 준결승에서 남북합동팀과 대전하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