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늘보가 아냐!】 고대인, 거대 나무늘보와 생존을 건 사투를 펼치고 있었던 것이 판명ㅋㅋㅋ

나나시노 2018. 4. 29. 18:41
반응형




【늘보가 아냐!고대인, 거대 나무늘보와 생존을 건 사투를 펼치고 있었던 것이 판명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미국 남서부 뉴멕시코주 화이트·샌드·내셔널·모뉴먼트 벌판에서, 고대인이 대형 나무늘보와 사투를 펼친 것을 나타내는 발자국 화석이 발견되었다.




거대 나무늘보는 1만1000년경까지 서식하고, 직립시 신장은 2미터이상, 앞 발의 끝에 갈고리 발톱이 있었다.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인류가 남획했기 때문에 멸종되었다고 추측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