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쟈니즈

잡지 「실화 너클즈」, 토키오 야마구치 타츠야 멤버 사건전모를 2월에 폭로했었다...

나나시노 2018. 4. 26. 13:33
반응형




잡지 「실화 너클즈」, 토키오 야마구치 타츠야 멤버 사건전모를 2월에 폭로했었다...







인기 정보프로그램 『ZIP!』 출연자에게 미성년 아이돌 먹기 의혹


사무소는 전전긍긍

▼ 「솔직히 우리 출연자가 ”지명”되는 것이 아닐까, 조마조마했어요. 만일 표면화가 되면 이쪽도 손해를 보는 것은 틀림 없기 때문에」


<중략>


「Z씨가 트러블을 일으킨 직후에, 무슨 예고도 없이, 레귤러이었던 당시 17세 JK 아이돌이 발표도 없고 강판 했어요.

「Z씨는 자택 이외에, 일을 위해서 ”의상방”이라고 칭하는 아파트를 도심에 빌리고 있어, A씨 밀회 장소는 거기이었다. 그리고 Z씨의 파트너는, 분명 이전부터 Z씨의 바람기를 의심하고 있었던 것이지요.

경비 회사를 사용하고, CCTV 비디오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파트너가, 미성년 아이돌과 2명만으로, ”의상방”에 들어갔다…… 그후는 상상대로의 전개

▼Z씨 ”트러블의 진상”만이라도 놀람이지만, 이야기는 이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Z씨는 현재도 공연자, 게다가 JK를 노려서 「깊은 사이」가 되고 있다고 한다.

「프로그램 사이드에 들키고, A씨는 곧 바로 해고를 당했습니다만, Z씨는 그 이후도” JK”를 계속해서 노리고 있었다.

현재 준레귤러에도, JK 아이돌 1명이 Z씨의 독이빨에 물리고, 게스트 출연한 미성년 아티스트에게도, Z씨는 연락처 교환을 하고 있었다.

 성욕을 꽈 멈주지 않으면, 이번과 같은 트러블로 끝나지 않는다. 큰 사건에 발전할 수도 있어요

▼미성년상대의 ”성욕 몬스터”가 되어버린 Z씨. 과연 사태가 표면화가 되는 날은 오는 것일까?



기자회견은 14시부타이지만, 이것이 사실이라면 Z씨는 끝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