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미인 지나는 간호사 모모츠키 나시코(桃月なしこ)가 정말로 아름답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4. 26. 09:00
반응형




미인 지나는 간호사 모모츠키 나시코(桃月なしこ)가 정말로 아름답다ㅋㅋㅋ





“미인 지나는 너스”로서 화제의 모모츠키 나시코가, 20일 발매된 「월간 영 매거진」 5호 권말 그라비아에 등장. 이번에, 모델 프레스에 other cut이 도착했다.


코스프레이어로서 인기이었던 모모츠키는, 2017년11월에 그라비아 데뷔를 다하고, 각종 잡지를 석권중. 귀여운 얼굴에, 아름다움 버스트를 자랑하는 슬렌더 바디로 주목을 모은다.






<여러분의 반응>



요가 강사도 할수 있을 것 같다


예쁜 스즈키 란란


요가 강사하고 있다면 다닌다


왜 언제나 같은 각도니?


하반신 중심으로 간호해주세요


야마구치 타츠야 「하고 싶다」


어느 병원이야? 입원할게



반응형